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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김병만 작성일20-10-08 11:04 조회1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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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日 브랜드 5곳 신규 등록 1458대…전년比 32% 증가
신차 출시, 공격적 마케팅 집중하며 버티기 돌입

토요타 라브4. (한국토요타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김상훈 기자 = 지난해 여름 불거진 일본 불매운동 여파로 판매량이 곤두박질 친 일본차 업체들이 반등의 기회를 엿보고 있다. 일본차 판매가 지난 8월 지난해 7월 이후 13개월만에 처음으로 증가세로 돌아선 데 이어 지난달 다시 증가폭이 커진 것이다.파워볼

불매운동 분위기가 다소 누그러들었고 위기감을 느낀 업체들이 신차 출시와 그간 소극적이던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확대한 게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8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지난달 일본차 5개 업체의 자동차 신규등록대수는 1458대로 전년(1103대) 대비 32.2% 증가했다. 전월(1413대)과 비교해도 3.2% 판매가 늘었다.

브랜드별로 보면, 렉서스(701대), 토요타(511대), 혼다(244대)는 전년 같은기간 대비 각각 49.5%, 36.6%, 47%의 증가율을 보였다.

일본차 업체들은 지난해 7월 일본 불매운동 이후 계속 감소세를 기록하다 지난 8월 처음으로 증가세로 돌아선 뒤, 지난달에도 전년 동월 대비 판매가 늘어난 것이다.

물론 지난해 9월은 판매량이 1103대로 최저점을 기록하는 등 일본 불매운동 여파가 가장 컸던 시기로 기저효과도 작용했다.

다만, 올 연말 한국시장 철수를 선언한 닛산과 인피니티의 합산 판매량이 단 2대에 그친 점을 감안하면 나머지 브랜드들의 판매는 회복세로 돌아섰다는 게 업계 설명이다.


© News1 최수아 디자이너


이는 지난해와 달리 불매운동 분위기가 다소 진정됐고, 일부 업체들이 신차 출시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 게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실제 토요타 고급 브랜드 렉서스는 지난 8월 2021년식 하이브리드 세단 'ES 300h'를 선보인 데 이어 지난달에는 'RX 450h'의 스포츠 패키지를 내놓는 등 잇달아 신차를 내놨다. 특히 'ES300h'는 지난달 439대 판매되며 수입차 베스트셀링카 9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혼다는 이달 CR-V, 어코드 등 주력차종을 대상으로 유류비 지원, 엔진오일 평생 무료 쿠폰 등을 제공하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토요타도 지난달 브랜드 최초로 국내 시장에서 온라인 판매로 프리우스 프라임 30대 한정 판매를 진행했다. 또 본사 차원에서 처음으로 소비자 신뢰 회복을 위해 신차 교환 프로그램도 꺼내 들었다.

이밖에 이들 업체들은 성금 기탁 등 한국 시장에서의 이미지 쇄신에도 나서고 있다. 지난 8월 토요타와 혼다는 집중호우로 발생한 피해복구를 위해 각각 1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예년 수준의 판매량을 회복할 수 있을지는 불투명하다. 최근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지만, 1~9월 누적 판매량 기준으로는 1만4528대로 전년 대비 49.3%나 감소했다.

수입차 업계 관계자는 "여전히 수입차 시장에서 점유율은 낮은 상황"이라며 "업계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어 올해 안에 예년 수준의 소비심리를 회복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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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 고용노동부 국정감사 업무보고

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50~300인 미만 사업장에 대한 주 52시간 근로시간제 계도기간이 오는 12월 말에 종료된다. 내년 7월부터는 5~50인 미만 사업장에 대해 52시간제가 실시된다. 정부는 탄력근로제 개편, 기업 지원금 등을 통해 제도를 연착륙 시킨다는 방침이다.

고용노동부는 8일 국회에서 열린 국정감사 업무보고를 통해 "장시간 근로 관행 개선과 노동자 건강권 확보를 위해 주 52시간제를 기업 규모별로 단계적 시행 중"이라며 "제도 연착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주 52시간제는 2018년 7월 300인 이상 대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처음 시행됐고, 올해 1월에는 50~300인 미만 중소 사업장에 적용됐다. 각각 9개월과 1년의 계도기간(처벌 유예기간)을 부여해 사업주가 준비할 시간을 줬다.

내년 7월에는 5~50인 미만 영세기업에 대해 52시간제가 실시된다. 정부지원금과 전문가 컨설팅을 연계해 주 52시간제를 안착시킨다는 계획이다.

고용부는 '노동시간 단축 현장지원단'을 통해 52시간제 준비에 애로를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근로감독관과 고용센터 관계자, 공인노무사 등으로 구성된 현장지원단이 정부 지원제도를 알리고 컨설팅을 제공한다.

고용부는 주 52시간제 확대 시행 계획과 관련해 "현장지원단을 통해 계도기간 내 50~299인 기업의 주 52시간제 준수를 지원하고, 5~49인 기업의 사전준비를 유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준비상황 등 실태조사를 토대로 희망기업을 상대로 정부 지원금과 전문가 컨설팅을 연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탄력근로제 개정을 위한 입법 노력도 병행한다. 탄력근로제는 업무량에 따라 근로시간을 조정하는 제도다. 일이 몰리는 성수기에는 근로시간을 늘리되 비성수기에 근로시간을 줄여 결과적으로는 법정근로시간을 지키는 방식이다.

개정안은 탄력근로제 단위기간을 현행 최장 3개월에서 6개월로 확대하고 건강권 침해·임금감소 우려를 막을 장치를 마련했다.파워볼사이트

이재갑 고용부 장관은 "주 52시간제가 현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기업 현장의 준비과정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지난해 경제사회노동위원회에서 합의된 탄력근로제 개선 입법을 통해 현장의 어려움이 해소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세종=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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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중일감독이 4일 수원 kt전에서 3점 홈런을 치고 덕아웃으로 들어오고 있는 김민성을 박수로 반기고 있는 모습. 2020.10.04. 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잠실=스포츠서울 성백유전문기자] “다음 주에 상대 할 롯데, KIA와의 6연전이 진짜 포스트시즌 진출 싸움이 될 겁니다”.

10여 경기를 남기고 있는 상황에서 급기야 5위로 떨어진 7일 경기 전 인터뷰실. LG 사령탑 류중일감독에게 “남은 경기 운영은 어떻게 할 것인가”라고 묻자, 이렇게 말했다. 의외로 담담해 보였다.

박용택의 2500안타 기록에 대해서도 “선수들이 대기록을 앞에 두고 있으면 주변 사람들이 피곤하다. 여기 있는 홍보팀 직원들은 매일 꽃을 사다 놓고 대기한다. 기록을 세우지 못하면 그 꽃은 버려야 한다. 아까워 죽겠다”고 여유로운 모습도 보였다. 팀은 풍전등화의 상황임에도 오히려 기자실 분위기가 가라앉지 않도록 배려하는 모습이 보인다. 그래서 LG 인터뷰는 어느팀 보다도 활기가 넘친다.

류감독은 “물위에 떠 있는 오리가 한가로운 것 같지만 빠지지 않으려고 물속에서는 발을 구르고 있다”면서 자신의 모습을 간접적으로 비유했다.

류감독은 ‘감독 책임론자’다. 모든 책임은 감독에게 있다고 늘 이야기 한다. 그래서인지 긴급 상황에서도 가급적 작전을 구사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날 경기에서는 기막힌 작전으로 승리를 가져왔다.

1대1로 팽팽하게 맞선 8회말 공격, 무사 1,2루에서였다. 김민성은 초구에 번트모션을 취하며 삼성의 세번째 투수 노성호의 투구를 체크했다. 삼성 내야진은 전진수비로 압박했다. 1,3루수는 투수 옆에까지 나왔고 유격수는 3루쪽으로 이동하는 긴급 수비를 펼쳤다. 아주 정확한 번트가 아니면 포스아웃 가능성이 커졌다.

그러자 김민성은 2구째 몸쪽 공이 들어오자 번트 모션을 거두고 힘껏 당겨쳐 좌익선상 2루타를 터뜨려 3-1로 앞서며 승부를 결정지었다.LG경기에서는 좀처럼 보기 드문 장면이다.

류중일감독은 “선발진에서 차우찬에 이어 윌슨이 부상으로 빠졌지만 그들을 대신해 뛸 선수들은 이미 정해져 있다. 포스트시즌 진출 여부는 모두 선수들의 몫”이라고 했다. 류감독은 “그라운드에서 가끔 선수들이 감독의 바램대로 해주지 못해도, 감독이 해 줄 수 있는 것은 별로 없지 않느냐?”면서 “남호 같은 젊은 선수들이 나와서 제몫을 해 주고 있으니 LG야구의 미래는 밝다. 남호는 일요일 경기에 투입할 예정”이라고 했다.

하룻만에 다시 4위를 되찾은 LG는 이번 주말 홈에서 1위팀 NC와 더블헤더가 포함된 4경기를 치른다. 그리고 사직 원정에 이어 홈에서 다시 KIA를 상대할 예정이다. LG는 계획을 갖고 포스트시즌 진출 사활이 걸린 순위싸움의 핵심으로 들어서고 있다.

sungbaseball@sportsseou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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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머니투데이 오세중 기자]

삽화=임종철 디자인기자 / 사진=임종철 디자인기자

최근 5년간 어린이보호구역 내에서 적발한 속도위반 건수가 324만건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8일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한병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경찰청으로부터 제출받은 국정감사 자료를 분석한 결과, 어린이보호구역 내 속도위반 차량이 2016년 13만1436건에서 2019년 125만3240건으로 10배가량 폭증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 기간동안 경찰에 적발된 속도위반 차량 중 가장 빠른 차량의 속도는 시속 122km로 제한 속도 40km에 3배 이상 과속한 것으로 집계됐다. 다만 2016년부터 2019년까지 최대 속도 평균은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12월, 민식이법이 통과돼 어린이보호구역 내에 과속단속카메라, 과속방지턱, 신호등 설치가 의무화됐다. 그러나, 올해 8월까지 어린이보호구역 내 속도위반으로 적발된 건수는 67만건에 달했고, 적발된 최고속도는 109km였다.

또, 지난 5년간 하루평균 과속단속 어린이 보호구역 지점 상위 5곳의 현황을 보면, 전체 25곳 중 서울이 12곳으로 가장 많았고, 경기와 경남이 각각 4곳, 대구 3곳, 울산과 전남이 각각 1곳으로 나타났다.

이 중 서울 강남구 선릉로 103 서울개일초등학교 건너편과 서초구 사임당로 신동아2차아파트 5동 앞, 양천구 오목로 강서초교 사거리는 2년 연속 과속단속 상위 지점으로 조사됐다.

한 의원은 "민식이법 시행이 무색하다고 볼 수 있는 통계"라며 ""운전자들은 어린이보호구역을 지나칠 때 어린이들의 보행 안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특히 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병도 의원./사진=한병도 의원실 제공


오세중 기자 danoh@m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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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국민이 아낄 수 있었던 통신비 연간 1조3372억원이 이동통신3사 주머니에 고스란히 들어가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선택약정할인 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제대로 안내하지 않아 미가입 단말기가 1219만대에 달한다는 주장이다.

8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조정식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시흥을)의 국정감사 자료에 따르면 올해 8월 31일 기준, 선택약정 미가입 단말기가 1219만대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 단말기들은 언제든지 선택약정할인에 가입이 가능한 상태로, 만약 모든 단말기가 선택약정약정에 가입했더라면 연간 할인액은 1조3372억원에 달한다는 분석이다.


연합뉴스

선택약정할인제도란, 소비자에게 단말기 가격을 지원해주지 않는 대신, 소비자의 통신기본요금 중 25%를 할인해주는 통신할인약정제도다. 선택약정할인제도는 ‘단말기 공시지원금’을 받지 않거나, ‘공시지원금’을 받았더라도 기간이 24개월이 초과되면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선택약정 미가입 단말기 1219만대 중 535만대는 무약정 기간이 1년이 넘었던 것으로 확인됐으며 이는 전체 무약정 단말기의 43.8%에 달하는 수치다. 이 무약정 1년 초과 단말기들의 예상 할인액만 5048억원 수준으로, 이는 2020년도 4차 추경에서 통과된 선별적 통신요금(4082억 원)을 지원하고도 1000억 원이 남는 규모의 금액이다.

IT업계 관계자는 "무약정 기간이 1년을 넘겼다는 것은 이동통신사 안내부족 등으로 인해 선택약정제도를 미쳐 인지하지 못해 선택약정을 가입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가계통신비 절감 주무부처인 과기부는 현황파악 조차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016년 감사원은 당시 미래창조과학부(現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기관운영감사를 실시하면서 "이통3사가 문자·홈페이지 등을 통한 선택약정제도 안내 관련 안내·고지가 미흡하다"며 "문자메시지 발송·홈페이지 내에 내용을 정확하고 알기 쉬운 내용으로 게시하는 등 가입안내 홍보가 강화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라"고 통보한 바 있다.

조정식 의원은 "4년전 감사원 감사가 있었지만, 오히려 선택약정 미가입 단말기 숫자가 늘어났다"면서 "이런 상황을 과기부가 현황파악조차 못하고 있다는 것은 가계통신비 절감비 주무부처로서 비판받아 마땅한 사항"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향후 과기부는 선택약정 미가입자에 대한 안내·홍보를 강화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파워볼

[황민규 기자 durchman@chosunbi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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